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트남 여행 14 하롱베이 크루저 투어 밤부보트

by 비슈아몽드 2024. 3.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슈아몽드에요.

베트남 여행 14 하롱베이 크루저 투어 밤부보트

 

대표

 

뚜언쩌우항 여객터미널

할롱에는 크루저 상품이 아주 많은데

대부분 여기서 출발해요.

온라인으로 미리 예매를 하고

일정에 맞춰 가시길 추천드려요.

 

 
 

 

길거리 사람 한명도 안보이더니

다 여기 모여 있었네? ㅋㅋ

화장실은 건물 밖에 있고

무료니까 미리 다녀오세요.

 

 
 

 

미리 예매하지 못하셨다면

여기서 예매할 수 있지만

따로 할인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어요..

 

 

 

가이드의 인솔을 받아 다같이 이동!

여기는 한국분들도 은근 많이 보여요.

 

 
 

 

선착장으로 나가면 정박한 배들이 보여요.

날씨 좋으니까 너무 좋다 ㅠㅠ

베트남와서 최고 좋은듯!!

 

 
 

 

패키지 종류가 상당히 많고

코스와 일정이 다르기에

원하시는 패키지로 구매하세요.

 

 
 

 

밖에서 볼땐 안커보였는데 막상 들어가니

상당히 아늑한 공간에 테이블이 ㅋㅋ

 

 

 

샷시를 통해 바라보는 바다

뭔가 이질감이 느껴지긴 하지만ㅋㅋ

출발하면 코스요리로 음식이 나와요.

 

 
 
 

 

역시 패키지마다 나오는 음식도 다르고

알러지나 못먹는 음식이 있으면

가이드에게 알려주세요.

다른 음식으로 바꿔줘요.

 

 
 
 
 

 

테이블은 총 6명 기준으로 음식이 나오고

함께 가는 사람들과 쉐어하는 시스템이에요.

 

 
 

 

음식 나오는데 다 뻘쭘..ㅋㅋ

엄청 화려하고 많이 나오긴하는데

사실 맛은 그냥 그랬어요..

음료는 별도로 판매하니까

원하지 않으면 패스하세요.

 

 
 

 

식사 후 풍경을 보기위해 2층에 올라왔어요.

날씨가 좋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첫번째 코스인 바위섬

자연의 위대함을 느끼며 슝

 

 

주변 풍경을 보기 위해 배는 천천히 가고

가이드가 열심히 설명은 해주는데

그냥 날씨가 다했다..

 

 

 

님들도 다 똑같은 생각하는거 맞죠? ㅋㅋ

 

 
 
 
 

두번째 코스는 보트 체험이에요.

대부분의 크루저가 여기서 정박

보트를 타고 더 가까이서 구경하는듯

 

 
 
 
 

 

밤부보트 / 카약 중 원하는걸 선택해서

바위 한바퀴 도는 코스였어요.

길지는 않지만 나름 신선? ㅋㅋ

 

 
 
 

 

사진찍기에 집중하기 위해

밤부보트를 선택했어요.

4인 기준으로 탑승하고

사공이 운전해주니까 편했어요.

 

 
 

 

밑에서 바라보는 바위

가까이서 보니까 크긴 크더라구요.

 

 
 
 
 

 

잔잔한 바다위를 열심히 저어가요 ㅋㅋ

멀리보이는 바위 밑으로 갈거 같더니

역시나 그쪽으로 갔어요.

 

 
 
 

 

동굴 느낌의 천장이 상당히 가까워서

지나가면서 터치도 가능함ㅋㅋ

 

 

뭔가 아마존 체험하는 느낌? ㅋㅋ

 

 
 

 

여기가 바로 포토스팟

들어와서 잠시 사진찍다가

다시 돌아가요 ㅋㅋ

 

 
 
 

 

총 30분 정도 코스였는데

큰 생각없이 한바퀴 도니까

나름 힐링되는 느낌이었어요.

 

 
 
 

 

한바퀴 돌고 바로 복귀

바위 한켠에 신당같은게 보여서

뭐냐고 물어보니 사고나지 말라고

기도하는곳이라네요.

 

 
 

 

밤부보트 운전해주신 사공님

어리고 이쁘시던데 포스가 ㅎㄷㄷ..

그래도 요청하면 웃으며 반겨주고

사진도 찍어주세요.

은 내릴때 주세요!

마지막 코스 동굴탐험으로 넘어갈까요?

 

https://maps.app.goo.gl/rXftqPJCHDUu2TDo8

Tuần Châu Harbor / Tuan Chau Port · Phường Ngọc Châu, Tuần Châu,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Vietnam

★★★★☆ · Marina

maps.app.goo.gl

Hòn Đỉnh Hương · W228+5CM, Cát Hải, Quảng Ninh

★★★★★ · Tourist attraction

maps.app.goo.g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