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트남 여행 15 하롱베이 크루저투어 더우고동굴

by 비슈아몽드 2024. 3.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슈아몽드에요.

베트남 여행 15 하롱베이 크루저투어 더우고동굴

 

대표

 

마지막 코스는 더우고 동굴이에요.

석굴암과 비슷하게 천연동굴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였어요.

다른점이라고는 바다에 있다는 정도?

 

 
 
 

 

섬을 한바퀴 돌아서 들어가야하는데

입구부터 남다른 포스의 가드..

 

 
 

 

전부 둘러보고 나오는데 대략 1시간

들어가면 화장실이 없으니 미리 다녀오세요.

 

 
 
 

 

동굴 내부는 상당히 어두워서

바닥을 잘 보고 다녀야했어요.

곳곳에 포토스팟이 있지만

어디서 찍어도 큰 차이는 없을듯ㅋㅋ

 

 

전체적인 느낌은 딱 요정도?

다 똑같아 보이긴했는데

가이드가 여기저기서 설명을 해줬어요.

 

 
 

 

베트남 신화에 용이 나와서

이방에서 사랑을 나눴고

여기서 뭐가 탄생했고

저방에서는 뭘했고

대충 이런내용..

 

 

신비로운 느낌

내부가 어두워서 카메라 조금만 움직여도

이렇게 나오니 넘 속상 ㅠㅠ

 

 

 

동굴안이라 서늘한 느낌

 

 

물이 흘러나와서 이거 뭐냐고 물어봤는데

신비감 주려고 인공으로 만든거래요 ㅋㅋ

 

 

 

한바퀴 돌고 나니 출구가 보이네요.

이제 슬슬 나가고 싶어짐ㅋㅋ

 

 

 

출구로 나가면 바로 기념품샵 나옴

관광지 아니랄까봐 ㅋㅋ

 

 

 

베트남 전통의상도 판매하고 있는데

사는사람은 아무도 ㅠㅠ

 

 
 
 

 

역시 동굴보다는 밖이 좋아 ㅋㅋ

다시 배로 복귀중

 

 

 

배에 타니까 차와 과일을 내주는데

저걸 누구 코에 붙여 ㅠㅠ

맛만 보고 내려야했어요

 

 
 

 

그렇게 늦은 시간이 아닌데 터미널은 이미 끝

나오는사람만 있고 가게도 다 문닫았어요

붐비던 주차장도 설렁ㅋㅋ

 

 

그랩 불러서 방으로 돌아오니

웰컴푸드가 있네요?

베트남은 이렇게 주는게 룰인가봐요 ㅋㅋ

 

 

 

해가 지니까 나름 운치도 있고

평온함도 느껴지는 노보텔

슬슬 배가 고파지니 저녁을 먹어야겠죠?

다음편에서 호텔식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https://maps.app.goo.gl/o9j4TnuDTgNE9Stj7

Dau Go Cave · Cát Hải, Hai Phong

★★★★★ · Tourist attraction

maps.app.goo.g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