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베트남 여행 17 할롱 카이담마켓 덴바우커피 판헤어 진주김밥 콩커피

by 비슈아몽드 2024.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슈아몽드에요.

베트남 여행 17 할롱 카이담마켓 덴바우커피 판헤어 진주김밥 콩커피

 

대표

 

카이담마켓

할롱 로컬 마켓으로 건물 전체가 시장이에요.

 

 

 

1층으로 들어가면 바로 과일가게가 나와요.

진짜 베트남 과일 엄청 싸고 양 많음

 

 
 

 

2층으로 올라가면 의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딱히 끌리는건 없어서 구경만 하고 아웃

 

 
 

 

마켓 외부에도 노점상이 많았는데

해산물이 많이보여서 순간 어시장인줄 ㅋㅋ

 

 

덴바우 커피

도로변에 위치한 로컬카페에요.

진짜 베트남 커피는 어떤지 궁금해서

일부러 찾아가봤어요.

 

 

 

실내가 진짜 베트남 느낌이 물씬 났어요.

메뉴판은 전부 베트남어고

대화도 어렵기에 번역 어플의 힘으로 ㅋㅋ

 

 

 

테이블은 아담한 사이즈고 나름 깔끔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없기에 비슷한걸로 주문했는데

이름이 그냥 카페였던거 같고

얼음 두덩이와 물을 따로 줘요.

엄청 진해서 희석하라고 준거 같은데

진짜 바로 먹으면 사약 먹는 느낌 ㅋㅋ

엄청 쓰고 물타도 진해요.

베트남커피 체험 끝 ㅋㅋ

 

 

판 헤어

다음으로 방문한곳은 헤어샵인데

헤어 / 샴푸 / 마사지

모두 받을 수 있는 가게였어요.

 

 
 

 

원하는 서비스만 선택할 수 있고

패키지로 모두 받을 수도 있어요.

저는 마사지와 샴푸만 받기로!

 

 

 

안쪽에 공간이 더 있는데

여기서 마사지와 샴푸를 동시에 해줘요.

베트남 전체 일정중 받은 마사지중에

가장 시원하고 전문가 같은 느낌이었어요.

먼저 샴푸를 해주는데 정성스럽게 두피마사지 해주고

샴푸도 한번만 하는게 아니고 여러번 나눠서 해줘요.

끝나면 얼굴팩을 붙이고 마사지를 시작하는데

정말 시원하게 해줘서 잊혀지지 않는곳이에요.

만약 할롱가시면 방문 추천드려요!

 

 

진주김밥

베트남에서 왠 김밥?

마사지 받고 밥먹으러 다니다가 발견ㅋㅋ

아마 교포분이 운영하는 한식당이 아닐까

 

 
 

 

아주 익숙한 메뉴들이 보이죠?

마침 한식이 생각나던 참이었는데! ㅋㅋ

 

 

계란폭탄김밥 / 짜파게티

비주얼 미쳤죠!?

단무지가 아닌 김치까지 나오다니

오늘 느낌이 너무 좋아요 ㅠㅠ

 

 

 

오이채는 기본이고 불고기에 계란까지 올라간 짜파게티

적당히 졸여서 면발도 살아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한국에서도 이정도로 나오는 분식집 거의 없을듯..

김밥도 계란이 듬뿍 들어가 말그대로 폭탄수준!

밥이 질거나 속이 부족함은 전혀 없었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깨끗하게 다 흡입해버림 ㅋㅋ

알고보니 한국사장님이 베트남에

장가오신 국제커플 이시던데

유튜브도 했던 꽤 유명한 가게더라구요.

무슨 이유인지 지금은 유튜브는 안하고

가게만 운영하고 계시던데

음식맛은 정말 좋으니 방문 추천!!

 

 

콩커피

베트남커피하면 대표적인 브랜드에요.

프렌차이즈라 지역마다 만날 수 있고

커피가 아주 맛있는 곳이에요.

 

 

 

대표메뉴는 코코넛커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라떼느낌인데

궁금하니까 주문해봤어요.

 

 

 

내부도 아주 넓고 베트남스러운 느낌

일반 카페에 비해 가격은 높지만

그만큼 퀄리티가 느껴지는곳이에요.

주문한 코코넛 커피 받아서 자리에 왔는데

여기서부터 사진은 날라감..

아무리 찾아도 안나옴 ㅠㅠ

한국에도 콩커피는 입점해있으니

궁금하신분은 검색해보세요.

비주얼도 좋고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한국에서도 방문해보려구요 ㅠㅠ

 

https://maps.app.goo.gl/fQmJZAvArpPWeQ5V7

Cai Dam Market · 20 Đ. Hoàng Quốc Việt,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Vietnam

★★★★☆ · Market

maps.app.goo.gl

Đen Bâu Coffee - Trà Chanh · 58 Tấn Mài, Tổ 9 khu 5A,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Vietnam

★★★★★ · Coffee shop

maps.app.goo.gl

Hair Salon Fanh · 274 Hạ Long,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Vietnam

★★★★★ · Hair salon

maps.app.goo.gl

Jinju Kimbap Hạ Long(진주김밥) · Hạ Mai,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200000, Vietnam

★★★★★ · Korean restaurant

maps.app.goo.gl

Cộng Cà Phê · C201 Khu Phố Cổ, Bãi Cháy, Thành phố Hạ Long, Quảng Ninh, Vietnam

★★★★☆ · Cafe

maps.app.goo.gl

 
728x90
반응형